대표 입점사들과 함께 투자 간담회…다음 달 2~10일, 운영방안 등 설명

김영태 기자 2021.09.30 08:15

준공ㆍ임대완료 '싸이칸타워'

안정적인 상가 임대수익이 보장되는 잘 나가는 상가를 고르기 위해서는 상업지구 내 중심상권 위치, 지역 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과 소비력, 수도권 주요 교통인프라를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.

이런 고려 요소를 두루 갖춘 상품으로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 진건지구에서 최근 준공 및 임대 완료된 ‘싸이칸타워’가 꼽히고 있다. 이 상가는 다산 진건지구 업무 3-1BL에 지하 3층~지상 10층, 연면적 11036㎡ 규모로 들어선다.

다산 중심상권 3면 개방형 상가



주변에 중심상권이 형성돼 있고 3면 개방 상가건물의 입지적인 강점에다 다산신도시 내에서 유동인구를 유입할 수 있는 대형 한방병원, 베이커리카페, 회전 초밥전문점, 한우 레스토랑 등 상업시설 입점이 확정돼 향후 지역 내 대표상가로 안정적인 분양·임대 수익이 기대된다.

특히 다산신도시는 여느 신도시와는 달리 전체 주민의 70% 이상이 30, 40대가 거주하는 대표적인 젊은 층 위주의 도시로 소비력이 왕성한 곳으로 손꼽힌다. 게다가 ‘싸이칸타워’ 상가 주변에 자이아이비플레이스, 자연앤롯데캐슬, 아이파크, 자연앤 이편한세상, 힐스테이트 등 진건지역 대단지 아파트가 있다.
 

▲ ‘싸이칸타워’(투시도)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핵심 테넌트와 3면 개방 상가건물이라는 입지적인 강점을 갖추고 있다.


GTX 노선 등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. 2023년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개통 예정돼 있어 강남 등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. 북부간선도로 접근성이 좋아 서울과 약 20분 거리라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.

분양 관계자는 “다산 지역 내에서는 찾기 어려운 8층 규모의 라파엘 한방병원, 최근 인스타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얻고 전국으로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는 유동커피 & 찰리베이커리가 660㎡ 규모로 입점 확정돼 테넌트 입지를 굳히고 있다”고 말했다.

GTX 신설 등 서울 접근성 개선



업체 측은 코로나 19로 인해 현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부동산 분양·임대 실수요자의 궁금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다산싸이칸타워 투자간담회를 10월 2일부터 10일까지 개최한다.

이 투자간담회에는 입점이 확정된 라파엘한방병원, 유동커피 & 찰리베이커리, 브레인브이알 키즈&맘, 건강센터 관계자가 참석해 분양물건 신뢰와 향후 운영방안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.

참여문의는 다산싸이칸타워공식홈페이지(www.cykhantower.co.kr) 또는 031-568-0048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. 사전참여자에게는 입점브랜드인 유동커피드립백 세트를 증정한다.


문의  031-568-0048



 
주요 뉴스

댓글

댓글보기
댓글 더보기

Copyrightⓒ 중앙일보조인스랜드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