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첫 지식산업센터·공유오피스 콜라보, 서울 11개 지점서 비즈니스

김영태 기자 2019.10.18 10:00

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

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서 분양 중인 ‘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’가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. 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업체인 비즈스퀘어 &모아코워킹스페이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국내 최초로 지식산업센터와 공유 오피스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. 

비즈스퀘어&모아코워킹스페이스는 서울 강남대로·선정릉·신논현·역삼·홍대·반포·을지로·종로 등 서울 시내 주요 업무지구 11곳에 공유 오피스를 두고 있는 업체다. 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체는 비즈스퀘어&모아코워킹스페이스와의 제휴를 통해 비즈니스의 영역을 수원 영통에 국한하지 않고, 서울 주요 지역으로 업무 공간을 넓힐 수 있는 기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. 특히 서울 시내 주요지역 11개 지점의 공유 오피스 회의실과 프레젠테이션실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다. 

애드박스 서비스도 제공

 

▲ 공유 오피스 기업과의 최초 콜라보로 주목받고 있는 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 투시도.


구체적으로는 나만을 위한 맞춤형 사무공간이 제공된다. 입주 기업에 한해 2년간 서울 전역의 비즈스퀘어&모아코워킹스페이스의 회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 또 오픈라운지·독립오피스·회의실 등 다양한 맞춤형 오피스 시설을 제공해 원하는 곳, 원하는 공간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할 수 있다. 애드박스 서비스도 제공한다. 비즈니스 중심지역 사업자 등록을 통해 주소지를 제공하고 우편물 수발신, 전화 응대 등 다양한 사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. 
 

단지 안에 상가·기숙사


 
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전체 지하 3층~지상 15층, 연면적 8만4466.79㎡ 규모다.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권 40분대, 분당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. 지식산업센터는 지상 1층~지상 6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적용된다.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. 10% 계약금, 중도금 무이자 대출, 정책자금지원(분양가의 최대 80%), 취득세 50% 감면, 재산세 37.5% 감면 등이다.
  
단지 안에 지상 15층, 378실의 기숙사 시설도 들어선다. 단층형과 복층형 등 2가지 타입으로 설계된 최첨단 시스템의 기숙사다. 상업시설도 함께 공급된다. 상업시설은 지식산업센터 내 지하 1층~지상 2층, 기숙사 1층, 별동의 상가동에 들어선다. 롯데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한다.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98-2번지에 있다.

문의 1899-3409
주요 뉴스

댓글

댓글보기
댓글 더보기

Copyrightⓒ 중앙일보조인스랜드 All Rights Reserved.